레이브 X 삐삐롱스타킹 콜라보레이션 S/S시즌 컬렉션 인기

작성자
smckorea
작성일
2020-07-14 14:21
조회
45


레이브 X 삐삐롱스타킹 콜라보레이션 S/S시즌 컬렉션 인기

여성복 브랜드 레이브(RAIVE)가 삐삐롱스타킹(Pippi Longstocking)과 손잡고 출시한 2020 S/S 시즌 컬렉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니트에 삐삐 대사를 인용해 레터링으로 삽입하는 등 상품 전반에 삐삐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담았다. 레이브는 당찬 성격을 지닌 소녀 삐삐를 통해 여성들이 사회에서 정의한 아름다움의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삐삐롱스타킹은 2020년 탄생 75주년을 맞는 캐릭터로 1945년 세계적인 아동 문학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랜(Astrid Lindgren)의 책에서 시작했다. 주근깨, 양쪽으로 땋은 빨간 머리, 서로 짝이 다른 스타킹 등 개성 있는 모습이 특징인 삐삐는 용감하고 자립심이 강한 성격이 돋보이면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최근 2030세대 여성이 지향하는 당찬 이미지와 부합해 젊은 여성 타깃의 상품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SMC는 올해 삐삐가 탄생 75주년을 맞는 만큼 레이브와의 의류 컬렉션을 시작으로 화장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계획하고 있다.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Copyright 2019 Seoul Merchandis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