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따뜻한 감성과 메시지 담은 미피 생리대 출시

작성자
smckorea
작성일
2020-07-14 14:27
조회
57


중원주식회사, 따뜻한 감성과 메시지 담은 미피 생리대 출시

네덜란드 대표 아이콘 미피(miffy)가 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브랜드 시크릿데이와 손을 잡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생리대, 팬티라이너, 물티슈 등 총 5종이며, 시크릿데이는 추후 미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시크릿데이는 생리대에 미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을 적용하며 여성 소비자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20~30 세대인 주요 소비자들이 유년기부터 미피를 접해왔기 때문에 친근감이 형성되어 있다는 점을 적극 활용했다.

미피는 네덜란드 출신 아동문학가 겸 일러스트레이터인 딕 브루너(Dick Bruna)의 그림책 시리즈에서 시작한 캐릭터다. 딕 브루너는 미피 그림책 시리즈에서 책을 읽는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상황을 그렸다. 특히 즐거운 분위기의 일상뿐만 아니라 목이 아파서 처음 병원에 가는 날 혹은 소중한 할머니를 떠나보내는 날 등 아이들이 처음 맞는 두려운 상황도 다루며, 자연스럽게 아이들을 응원하고 위로해왔다. 미피 생리대는 이러한 컨셉을 활용해 힘든 하루를 보내는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다독이는 역할을 하고자 했다.

단순한 선과 색상이 특징인 미피는 어린 시절의 캐릭터에 머무르지 않고, 성인이 되어서도 좋아할 수 있는 스탠다드한 캐릭터로서 그 인기를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Copyright 2019 Seoul Merchandis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