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s : The bears’ school

캐릭터 > 베어스스쿨

일본의 대표 캐릭터, 베어스스쿨(the bears’ school)

2002년 출간을 시작으로 누계 300만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총 15권의 그림책 시리즈다. 아기자기한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수채화풍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는 그 자체로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된다. 매년 새로운 그림책과 아트워크를 개발하여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 홍콩, 중국, 대만,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곰, 유치원, 놀이 등 아이들이 친근감을 느끼는 스토리 요소와 수채화풍의 채색이 현대적인 디테일과 어우러진 베어스스쿨은 ‘식(食), 자연, 교육’이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2019년 탄생 17주년을 맞이한 베어스스쿨은 이미 일본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본의 상품 수는 10,000점 이상이며 봉제인형, 문구, 아동복, 식품 등의 메인 품목을 중심으로 그 영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주인공 재키의 귀여운 표정, 수준 높은 디자인, 스토리를 재현한 고품질의 상품, 세련된 콜라보레이션 등이 인기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를 통해 2012년 9월 국내 런칭된 베어스스쿨은 그림책, 봉제인형, 문구, 침구, 핸드폰 액세서리 등의 제품 및 SKT, 미니스톱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 소개되고 있다. 또한, 2010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재키와 케이티’, 2017년 ‘파티쉐 재키와 해님 스위트’는 2019년부터 CJ ENM의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등장캐릭터

작가소개

글 : 아이하라 히로유키(좌)
미야시로현 센다이 출신, 와세다대학 문학부 졸업
<토끼와 눈사람>, <넌 동생이라 좋겠다> 등


그림 : 아다치 나미(우)
1974년 일본 타지미시 출신, 타마 미술대학교 그래픽디자인 전공
<토끼와 눈사람>, <노래의 시간 1,2> 등

라이선싱 안내

1. Marketing Point

1) 수채화 느낌의 따뜻한 아트워크

* 패브릭, 컬러 조합 등으로 차별화
* 디자인 자체로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될 수 있는 그림책

2) 보편적인 세계관

* 곰, 학교, 친구들 등 전형적인 아이들의 세계

2. Age Target

* 메인 타겟 : 10~30대 여성
* 서브 타겟 : 유아 및 아동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Copyright 2019 Seoul Merchandis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