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brand : Marilyn Monroe

디자인 브랜드 > 마릴린 먼로

마를린 먼로의 마지막 사진작가 조지 배리스

조지 배리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사진작가이자 마를린 먼로의 절친한 친구였다. 1950년대부터 조지 배리스는 프리랜서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작품 활동을 했다. 그와 작업한 스타로는 마를린 먼로(Marilyn Monroe), 엘리자베스 테일러(Elizabeth Taylor), 마론 브란도(Marlon Brando), 찰리 채플린(Charlie Chaplin), 클라크 게이블(Clark Gable), 스티브 맥퀸(Steve McQueen), 월트 디즈니(Walt Disney) 등 당 대의 내로라하는 유명인사들이 있었다. 그의 작품들은 현재까지도 할리우드에서 아이코닉한 이미지로 남아있다. 조지 배리스 사후 그의 딸 캐롤라인 배리스(Caroline Barris)와 후배였던 자비에 클레먼트(Xavier Clemente)가 설립한 IHL|InHollywoodland에서 조지 배리스 작품을 활용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마를린 먼로와 조지 배리스의 특별한 우정

조지 배리스와 마를린 먼로는 1954년, 마를린 먼로가 영화 <7년 만의 외출(The Seven Year Itch)> 촬영 차 뉴욕에 있을 때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다. 조지 배리스는 “나는 먼로를 처음 봤을 때, 이제까지 내가 만났던 사람들 중 가장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라고 마를린 먼로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후 1962년 7월, 마를린 먼로가 숨지기 3주 전에 LA의 산타모니카 해변에서 그녀와 마지막 사진 촬영을 했다. 마를린 먼로는 생전에 조지 배리스와 함께 책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마를린 먼로 사후 라는 제목으로 150여 장의 작품으로 출간되었다.

라이선싱 안내

1. Marketing Point

1) 세기의 아이콘 마릴린 먼로의 마지막 사진

* 내츄럴한 모습과 스타로서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는 사진

2. Age Target

* 메인 타겟: Young Adult (20 ~ 30)
*서브 타겟: Adult (30 ~ 40)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Copyright 2019 Seoul Merchandis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