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미피, 보노보노…서울 코믹콘 월드 오브 캐릭터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정보
본문
8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코믹콘 월드 오브 캐릭터 2021 (World of Characters) 프로그램에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가 라이선싱하는 대표 캐릭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 코믹콘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월드 오브 캐릭터(World of Characters)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전시 이벤트로, 총 23개국 29개 캐릭터가 참가한다.
본 행사에는 SMC가 라이선싱하는 무민(핀란드), 미피(네덜란드), 보노보노(일본), 삐삐 롱스타킹(스웨덴)과 마샤와 곰(러시아)이 참가할 예정이며, 해당 캐릭터들은 각 국가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이벤트를 빛낼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는 참가하는 모든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서울 코믹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캐릭터들의 국내 독점 에이전트로 패션, 생활용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선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디자이너 브랜드와 축구, 아이비리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 이전글보노보노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 뚱보 보노보노 출시 21.08.03
- 다음글미피, ‘2021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성공적 마무리 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