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SMC,Seoul Merchandising Co., Ltd)

Licensing은
생각을 공유하는 '힘',
과거의 유산을 동시대에 공유하는 '힘',
세대와 인종을 넘어 문화의 형태로
생각을 공유하는 '힘'입니다.

캐릭터와 브랜드를 사용하는 라이선싱 사업은 어렵지 않습니다.
SMC는 저작물에 대한 섬세한 이해를 통해 산업 분야의 전문적인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기대지평선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SMC(대표이사 이주성)는 1997년 5월 설립이래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출판, 음악, 영상, 상표 등을 국내 및 해외에 라이선싱 해 왔습니다.
1997년 Harvard,Yale 등 Ivy League대학의 브랜드 라이선싱을 시작으로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등에 라이선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라이선싱으로는 '아기공룡 둘리'출판기획 및'방귀대장 뿡뿡이'의 출판, 상품화 등 라이선싱을 진행해 왔으며,
'안녕, 노디(Hi,Noddy)','수수께끼 블루(Blue's Clues)' 등 유수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부터 Manchester United FC, Chelsea FC, FC Barcelona, A,C. Milan 등 유럽 최고의 축구클럽 13개 브랜드 라이선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현재 '무민(The Moomins)','보노보노(Bonobono)'및 세계 유수의 저작물 및 브랜드를 라이선싱 하고 있습니다.

SMC는 캐릭터와 브랜드 사업을 통해 우리의 생각을 세계적인 것으로,
세계적인 생각을 우리의 생각으로 연결하는 라이선싱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