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과 콜라보레이션 펼치는 < 보노보노 >
페이지 정보
본문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보노보노>가 온라인게임과 잇따라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TV 애니메이션으로 접한 성인층과 지난 2016년부터 방영 중인 신규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청소년을 아우르는 보노보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캐릭터다.
올봄 글로벌 론칭에 맞춰 보노보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모바일게임 요정의 숲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경영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보노보노, 아기 곰, 큰곰 대장, 야옹이 형 등 인기 캐릭터들이 레스토랑의 손님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노보노는 최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협업도 진행했다. 게임 제작사 넥슨코리아는 도로를 달리던 게임 속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보노보노의 조개를 빼앗아가는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리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이벤트 기간 한정 아이템을 출시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도 전개했다.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보노보노>가 온라인게임과 잇따라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TV 애니메이션으로 접한 성인층과 지난 2016년부터 방영 중인 신규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청소년을 아우르는 보노보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캐릭터다.
올봄 글로벌 론칭에 맞춰 보노보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모바일게임 요정의 숲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경영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보노보노, 아기 곰, 큰곰 대장, 야옹이 형 등 인기 캐릭터들이 레스토랑의 손님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노보노는 최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협업도 진행했다. 게임 제작사 넥슨코리아는 도로를 달리던 게임 속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보노보노의 조개를 빼앗아가는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리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이벤트 기간 한정 아이템을 출시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도 전개했다.
보노보노의 국내 라이선싱 사업을 맡은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는 “남은 하반기에도 모바일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칠 예정인 만큼 향후 사업 전개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전했다.
- 이전글"세계서 꾸준히 사랑받는 < 미피 >의 매력은 단순한 색채와 라인 아트" 메르시스 _ 마크 튜니센 시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22.09.06
- 다음글<프리다 칼로> 탄생 115주년 기념 신규 아트워크 공개 22.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