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톰&미피, 토끼띠 아기들을 위한 돌답례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3-07 14:01
본문
더도톰&미피, 토끼띠 아기들을 위한 돌답례품 출시
답례품 전문 브랜드 더도톰은 이번 '갑진년'을 맞아 토끼띠(계묘년 출생자)아기들의 첫 생일잔치를 기념하기 위해 SMC(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사의 'miffy' 캐릭터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제품을 선보였다.
'Miffy'는 Dick Bruna가 쓴 아동 그림책 시리즈 주인공인 토끼 캐릭터로 6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이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미피가 새겨진 자수 수건, 핸드워시, 꿀세트 등 2023년 출생 아기들의 첫돌을 기념하는 미피 캐릭터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의 특징은 아이들 정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미피 시그니처 컬러인 브루너 컬러가 사용됐다.
미피 자수 수건은 프리미엄 40수 코마사를 사용하여 일반 카드사에 비하여 부드러우며 도톰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브루너 컬러를 사용하여 띠지에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였으며, 6종의 특색있는 미피 자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꿀 제품은 양봉협회에서 지정한 잔류 검사와 수분 함량등 25가지 검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1+이상의 벌꿀이며, 엄격한 기준을 거친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 또한 획득하였다. 핸드워시 또한 유해성분 1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더도톰 관계자는 "일상의 사랑을 전하러 온 이번 미피 컬렉션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 토끼띠 아이들의 첫 생일을 기념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센스있는 선물일 것으로 예상되며 미피라는 캐릭터가 단순한 의미를 뛰어 넘어 부모와 아이를 이어주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어 "더도톰은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기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 이전글누비지오, "미피 이불" 쇼핑라이브 44만명 참여한 네이버 신상위크 성료 24.03.14
- 다음글봄 맞이에 나선 무민랜드 제주, 신제품 출시 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