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지오, "미피 이불" 쇼핑라이브 44만명 참여한 네이버 신상위크 성료
페이지 정보
본문
누비지오, "미피 이불" 쇼핑라이브 44만명 참여한 네이버 신상위크 성료
이불전문 브랜드 누비지오는 25일까지 진행된 신상위크가 전년 같은기간 대비 약 2배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누비지오에 따르면 이번 신상위크 기간 중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누적 시청자 44만7000명을 기록해 성공 요인으로 꼽혔으며 누비지오와 신상품 '미피 츄츄'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척도로 제시됐다.
또한 금번 신상위크에서 최초 공개된 '미피 츄츄'는 SS(슈퍼싱글) 사이즈로 키즈는 물론 1인용 성인 침구로도 부족함이 없고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 고밀도 소재, 프리미엄 워싱, 점프 누빔 등 기능성까지 더해진 점이 인기의 비결로 지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상품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키즈뿐 아니라 2030을 포함한 전 연령에서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큰 사이즈 제작을 요청하는 고객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는 '미피 츄츄'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주문이 발생해 명절특수와 같은 물류대란이 잠시 발생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안정돼 정상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다.
누비지오 관계자는 "'깊은 잠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에서 침구 트렌드를 이끌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서비스를 적극 확대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누비지오만의 기술력과 색깔을 분명히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케이티씨에스 '데이니즈', 뚱보 보노보노 쿠션 출시 24.03.22
- 다음글더도톰&미피, 토끼띠 아기들을 위한 돌답례품 출시 24.03.07